Insert title here
문의 : 010-8812-1325
햄버거메뉴 아이콘
닫기버튼
Insert title here
cover image
가수 이미지 송가인

cover image
가수 이미지 영탁

cover image
가수 이미지 이찬원

cover image
가수 이미지 전유진

cover image
가수 이미지 윤수현

cover image
가수 이미지 김수찬

cover image
가수 이미지 박현빈

박현빈은 신세대 트로트 가수 중에서도 크게 성공한 가수로 손꼽히며 《곤드레 만드레》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린 뒤 꾸준히 히트곡을 양산하여 장윤정 이후 크게 성공한 트로트 가수로 꼽혔으며 트로트계 시장을 활성화시켰다. 특히 박현빈은 《무조건 열풍》의 주인공 박상철, 그리고 《어머나》 열풍을 유행시킨 장윤정과 함께 신세대 트로트 가수 3인방으로 등극했다.

cover image
가수 이미지 홍진영

2006년 드라마 《연개소문》을 통해 브라운관에 데뷔하였고, 2007년에는 그룹 스완의 멤버로도 활약했었으나 스완의 1집 활동이 끝남과 동시에 연기자로의 전환을 선언했다. 이후 2008년 《사이다》의 코너인 〈안나의 실수〉에 출연하였다. 홍진영은 2009년 6월 19일 《사랑의 배터리》라는 트로트 앨범을 발표하면서 솔로 가수로 데뷔했다. 2012년 12월 12일 키이스트로 소속사를 옮기고 활동을 이어 나갔고,Music K 엔터테인먼트 로 소속사를 옮겨 《우리 결혼 했어요》에 고정 패널&출연했으며, 2016년 11월 11일부터 여성의류 온라인 쇼핑몰 '홍션'을 운영중이다.

cover image
가수 이미지 조정민

2018년 가요TV 뮤직 어워즈 우수가수상 2017년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한국인 대상 트로트사회공헌부문 공로상 2017년 베스트가요쇼 대축제 신인상

cover image
가수 이미지 지원이

트로트 계의 최초로 군통령 지원이
MBC 가요베스트 공연문화상

cover image
가수 이미지 최진희

003년 임종수 작곡으로 유갑순이 1983년에 발표한 <기억> 이라는 곡을 본인이 새로 가사를 써서 리메이크한 트로트 〈가져가〉로 활동했고 2005년에 1978년에 혼성그룹 작은새의 여성 멤버였던 노두옥이 1978년에 발표한 〈미워도 내사랑은〉을 제목을 새로 달고 댄스리듬으로 편곡하여 발표한 〈여정〉을 히트시켰으며 트로트 인기 차트에서 상위권을 석권했다. 2008년 이후, 여러 사정이 겹쳐 몇년 간 잘 활동하지 못 했다고 밝혔다. 2012년, MBC 설 특집 프로그램 《나는 트로트 가수다》에 출연하였으며 2013년 12월, 최진희 데뷔 30주년 천상콘서트를 개최하였다. 2015년, MBC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출연하여 뛰어난 음악 실력을 보여주었다.

cover image
가수 이미지 현철

1990년대에 들어서면서 각종 가요부문상들을 휩쓸며 6년간 연속으로 10대 가수상을 수상하고 그 중 1998년에 발표된 '사랑의 이름표'는 솔직한 가사와 구성진 트로트 리듬의 곡이며 그 해 한국 여론 설문조사에서 '가장 인기있는 가수' 부분에서 40대와 50대 선호도 1위를 기록하였다.

cover image
가수 이미지 신유

특유의 그윽한 미성을 앞세운 정통 트로트 창법과 수려한 외모 덕분에 중년층 여성들로부터 인기가 높다. 심지어 10대들의 아이돌 팬덤과 마찬가지로 신유 팬클럽도 분홍색 풍선을 들고 공연 때마다 흔든다. '트로트계의 엑소' 라는 별명을 갖고 있다. 그만큼 팬덤이 강한 편.

cover image
가수 이미지 박상철

전국노래자랑이 탄생시킨 대표적인 스타 중 한 명. 이전에 미용사, 단역 배우 등을 하다가 1993년 7월 25일 전국노래자랑 삼척시 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고, 이후 가수로 데뷔했다.

cover image
가수 이미지 태진아

대한민국의 가수. 예명인 '태진아'는 배우 태현실의 '태', 가수 남진의 '진', 가수 나훈아의 '아'를 따와 지었다고 한다. 무명시절 지방공연 갔다가 그의 본명을 들은 작곡가가 조방헌은 평범하니 예명을 지으라고 해서 지었다고. 이런저런 일이 있은 후 옥경이, 노란 손수건, 미안미안해가 연달아 히트를 치면서 국민 가수 반열에 올랐다.

cover image
가수 이미지 설운도

데뷔를 준비하던 시절에 본명 '이영춘'은 아무래도 어색해서 예명을 생각하다가 스스로 나훈아처럼 최고의 가수가 되자는 뜻과 권투의 라운드처럼 가수 인생의 매 라운드를 열심히 살자는 뜻의 나운도라는 이름을 지었는데, 매니저가 '운도'는 괜찮은데 '나'라는 성이 좋지 않아서 성공하기 힘들 거 같다고 하여 다른 성을 연구해보자고 했고, 여러 성을 연구하다가 '설'이라는 성이 운도와 잘 어울린다는 결론에 도달하여 '설운도'로 예명을 결정했다고 한다.

cover image
가수 이미지 금잔디

2000년, "영종도 갈매기/젖은 유리창"으로 데뷔했다. 하지만 크게 주목받지 못했고, 10여년 간 긴 무명 생활을 이어갔다. 그러다 2010년에 지금의 예명으로 개명하고, 2012년에 "오라버니"가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대박을 치며 무명생활을 청산하고 본격적으로 고속도로 여왕으로 거듭났다.

cover image
가수 이미지 윙크

수상 2015년 제23회 인터내셔널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성인가요부문 2012년 제11회 대한민국 전통가요대상 여자 가수왕 경력 2014 한국국제협력단 KOICA 홍보대사 2012.12 아름다운 동행 홍보대사

cover image
가수 이미지 장윤정

1988년 어린 나이에 대한민국에서 최고로 뽑는 노래자랑 프로그램 KBS《전국노래자랑》의 경기도 오산시 편 예선에 참가하였지만 탈락됨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에 재학 중이었던 1998년에 MBC 강변가요제에 출전, 댄스 팝 곡이었던《내 안의 넌》으로 대상을 수상하면서 가요계에 공식 데뷔 2003년에 MBC《신비한 TV 서프라이즈》의 재연배우로 발탁되어 출연하게 되었고, 재연배우로 활동으로 얼굴을 알리면서 1집《어머나》를 발표한다.

cover image
가수 이미지 설하윤

2016년, "신고할꺼야"로 데뷔한 트로트 가수. 2015년 12월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서 ‘불멸의 연습생 S양’이란 이름으로 출연해 큰 화제를 모은 인물이기도 한데, '불멸의 연습생'이라는 명칭이 붙은 이유는,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1호 연습생에다 12년이라는 긴 기간동안 연습생 시절을 보냈다는 것이기 때문이다.

cover image
가수 이미지 나상도

벌떡일어나의 주인공

cover image
가수 이미지 박주희

시원시원하고 힘있는 가창력과 발군의 댄스 실력을 활용하여 본인만의 뚜렷한 캐릭터를 지니고 있으며, 더군다나 여자 아이돌 가수 못지않게 기럭지도 상당해서 그 특색을 더 살려 주고 있다.

cover image
가수 이미지 김혜연

1991년 전국 노래자랑 인천광역시편에 참가하여 인기상을 수상한 것을 계기로 1992년 김나현이라는 이름으로 댄스 가수로 데뷔했다. 1993년에 트로트로 전향하면서 대한민국에서 처음으로 신세대 트로트 가수로 떠올랐다. 특히, 댄스 가수 출신으로 트로트에 접목시키며 트로트에 새 바람을 일으켰다.

cover image
가수 이미지 숙행

cover image
가수 이미지 남진

원래 스탠다드 팝과 엘비스 프레슬리의 록큰롤 창법을 선호했고, 선이 굵은 저음의 남자다운 보이스를 가지고 있다.

cover image
가수 이미지 현숙

데뷔와 동시에 이름을 날리게 된 현숙은 1980년에 《정말로》를 발표하면서 트로트와 록 음악과 댄스 팝의 접목적인 다이내미컬 음악 형태를 표색적으로 나타내기 시작했다. 이 곡이 히트하여 MBC 10대 가수상을 수상하였으며 이를 계기로 3년동안 연속수상하면서 가요계에 엄청난 파장을 일으키며 화려한 신고식을 치렀다.

cover image
가수 이미지 한혜진

1984년 뮤지컬 배우 첫 데뷔하였고 이듬해 1985년 KBS 한국방송공사 공채 탤런트로 정식 연기자 데뷔하였으며 1년 후 1986년 연극배우 데뷔하였으며 1년 후 1987년 "MBC 강변가요제"에서 《사랑의 신이여 내 곁에》라는 곡으로 입상하여 가수 데뷔하였고 이듬해 1988년 "MBC 신인가요제"에서 《용서할 수 없어도》라는 곡으로 재차 입상하였고 이어 같은 해 1988년 《가슴 아픈 말 하지마》라는 곡으로 정식 가수 데뷔하였으며 대표곡으로는 《갈색추억》, 《너는 내 남자》 등이 있다.

cover image
가수 이미지 주현미

'신사동 그 사람'의 대 히트에 힘입어 MBC, KBS 연말 가요대상을 동시에 석권하는 기염을 토했으며 1989년에도 '짝사랑'으로 MBC 연말 가요 대상을 2년 연속 제패하기도 했다.

cover image
가수 이미지 김용임

1984년에 '목련'이라는 곡으로 데뷔하였다. 서울예술대학 무용학과를 졸업하였으며, 유명한 곡으로는 '내사랑 그대여', '사랑의 밧줄', ' 부초같은 인생' 등이 있다.

cover image
가수 이미지 오로라

“한 우물을 파서 그 장르에서 최고가 되는 것도 좋지만, 어떤 자리에서도 어울릴 수 있는 다양한 음악을 하는 것도 매력이 있다고 생각한다. 다음엔 미디엄 템포 발라드를 할 수도 있다. 앞으로 나올 음반마다 음악색깔을 계속 바꿔가며 활동하겠다. 오로라는 이렇게 멀티장르 그룹, 전 연령층에 어필하는 가수가 되고 싶다.”

cover image
가수 이미지 송대관

그 후 돌연 미국으로 이민하여 한동안 브라운관에 나타나지 않다가, 1989년, <혼자랍니다>로 화려하게 재기에 성공하였고, 이후 <정 때문에>, <차표 한 장>, <큰 소리 뻥뻥>, <고향이 남쪽이랬지> 등의 많은 히트곡을 연이어 뻥뻥 터뜨리며 현철, 태진아, 설운도 등과 함께 트로트 4대천왕으로 올라섰다. [3] 이것도 부족했는지 1998년 <네박자>, 2003년 <유행가> 등도 히트시키며 명실공히 최고의 트로트 가수임을 입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