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ert title here
문의 : 010-8812-1325
햄버거메뉴 아이콘
닫기버튼
Insert title here
cover image
가수 이미지 다비치

cover image
가수 이미지 박혜원

cover image
가수 이미지 헤이즈

cover image
가수 이미지 이보람

cover image
가수 이미지 빅마마

cover image
가수 이미지 윤하

cover image
가수 이미지 이은미

신촌블루스의 객원 보컬로 활동을 시작했다. 그 당시 신촌블루스는 언더 그라운드에서 가장 잘 나가는 밴드 중 하나였고 이 밴드 출신 유명 가수로는 故 김현식이 있다. 언더 그라운드에서도 상당히 유명한 보컬이였기에 김현식 뿐만이 아니라 김광석, 김장훈[1] 등 많은 음악가들과 친분을 쌓고 또 유명세를 탄다. '이은미라는 대단한 여자 가수가 있다' 는 소문이 돌았으며 이때의 별명을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신촌 괴물.

cover image
가수 이미지 이선희

가창력 본좌급 보컬리스트이자, 1980년대 중후반을 휩쓴 가수로 가창력과 대중성이 조화를 이뤘던 대표적인 케이스다. 자그마한 체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폭발적인 에너지와 완벽한 가창력을 바탕으로 1980년대 인기정상을 구가하며 최고의 전성기를 이룩했다. MBC 강변가요제 대상 출신으로 탁월한 가창력과 무대매너, 그리고 차분하고 모나지 않은 선한 이미지의 소유자로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모든 국민으로부터 사랑 받는 진정한 의미의 국민가수이다. 또한 최초의 언니부대를 탄생시켰으며, 이미자와 패티 김의 뒤를 이어 대한민국 최고의 디바로 성장했다. 벽을 뚫을 듯 쨍한 맑은 진성 고음이 특기이며 동시에 자연스러운 진가성구 전환을 사용한 감정 표현에도 능하다.

cover image
가수 이미지 소찬휘

소찬휘'라는 가수로 데뷔한 것은 1996년이지만 이미 그보다 훨씬 전인 1988년에 여성 메탈밴드 'EVE'에서 데뷔했으며, 당시 만 16살의 고등학교 2학년 여고생이었다. 밴드에서는 보컬이 아닌 기타를 맡았다. 앨범은 비록 학생 신분에 낸 음반이긴 했지만 프로에 버금갈 정도의 사운드를 뽑아내 당대 언더신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cover image
가수 이미지 거미

예명의 유래는 거미라는 동물이 지닌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는 특징' 처럼 음악으로 모두를 빠뜨리고 중독시키고 싶었기 때문이라고... 정작 본인은 진짜 거미를 싫어한다고 모 예능 토크쇼에서 밝혔다. 또 한편으로는 거대한 아름다움(巨美)의 뜻이라고도 한다.

cover image
가수 이미지 인순이

'히트곡 없는 국민가수'라는 평이 있고, 인지도나 위치, 가창력에 비해 히트곡이 정말 적은 것만은 사실이다. <친구여>는 조PD의 곡에 피처링 한 것이고, <거위의 꿈>은 카니발의 노래를 리메이크한 것이기 때문. 다만 세대를 뛰어넘어 기억될 정도의 곡이 적은 것일 뿐, 사실 세자매 시절에도 상당한 히트곡이 있고, 90년대에 박진영과 협업한 <끝> <또> 등의 곡들은 발표 당시엔 상당히 인기를 얻었다.

cover image
가수 이미지 박혜경

비브라토를 거의 사용하지 않는, 허스키하면서도 맑은 고음의 독특한 음색이 특징이며 이에 최적화된 모던록 풍의 노래를 주로 부른다. 보컬 스타일 자체는 모던록 계열 여성 보컬리스트들에게 종종 찾아볼 수 있지만 음색이 워낙 개성적이라 독보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cover image
가수 이미지 마야

대표곡으로는 데뷔곡인 진달래꽃, 나를 외치다, 위풍당당 등이 있다. 록커라 여성 가수중에서도 성량이 좋다. 이는 라이브 무대에서 더 빛난다.

cover image
가수 이미지 왁스

최대 히트곡은 2001년에 발표한 2집 타이틀곡 '화장을 고치고'라 할 수 있다. 이 곡은 '국민 가요'라는 말을 들을 정도로 전 세대를 아우르며 큰 사랑을 받으면서 각종 가요 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했고, 십 수 년이 넘은 지금도 여전히 사랑을 받고 있는 곡이다.

cover image
가수 이미지 박정현

대한민국의 R&B 가수. 솔리드와 함께 90년대 한국의 R&B열풍의 한 축 이었으며, 정통 R&B창법을 거의 대한민국 최초로 소개했다. 목사인 아버지와 간호사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재미동포 2세로 로스엔젤레스 근교의 Downey(이곳 출신의 유명인사로는 유명한 남매듀엣 "카펜터즈"와 메탈리카의 리드보컬 "제임스 헷필드"가 있다.)가 고향인 한국계 미국인이다. 1남 2녀 중 장녀이다. 본명은 Lena Hyun Park이며 한국식 이름이 ‘박정현’이다. 아버지는 본인을 부를때 한국식 이름으로 부르고 어머니는 영어이름으로 부른다고 한다.

cover image
가수 이미지 박미경

가창력에 대해서는 흠잡을 수 없이 대체로 매우 높은 평가를 받는 가수다. 파워풀하고 시원시원한 보컬의 대명사이며, 불혹을 넘긴 나이에도 격렬한 안무와 함께 화끈한 라이브 실력을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지금도 운동을 거르지 않고 하루 1시간 이상씩 달리면서 노래 연습을 할 정도로 자기관리에 매우 철저한 노력파다.

cover image
가수 이미지 에일리

명실상부한 현역 한국 여성 솔로 가수 중에서 최상위권의 가창력 소유자. 대중성과 실력을 모두 겸비한 대한민국에 몇 안되는 여자 솔로 가수.

cover image
가수 이미지 장재인

금발이 너무해 스머페트라는 별명으로 참가해서 1라운드 상대인 새파랗게 어린 똘똘이 스머프와 같이 '여름아 부탁해'를 불렀으며 솔로곡으로 '빗 속의 여인'을 불렀다.

cover image
가수 이미지 소향

대한민국의 CCM 가수. CCM 밴드 POS의 보컬로 활동 중이다. 2010년 대중음악계로 진출하였다. 국내 가수 중 고음과 테크닉에서는 말 그대로 전무후무하다 싶은 수준이다. 리듬 앤 블루스부터 락, 팝 음악과 가스펠, 발라드, 오페라, 힙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전반적으로 수준급의 표현력을 보여 준다.

cover image
가수 이미지 백지영

1999년 1집 앨범 "Sorrow"로 데뷔. 국내에 흔하지 않던 라틴 리듬의 댄스곡이 좋은 반응을 얻으며 "선택", "부담" 등의 곡이 좋은 반응을 얻었고 바로 2000년 2집 앨범 "Dash" 후속곡 "Sad Salsa"가 여러 번 1위를 차지했고 "triangle''도 상위권에 올려놓으면서 엄청난 인기를 얻었다

cover image
가수 이미지 바다

해체 후 솔로 앨범을 내면서 활동하였고 뮤지컬에도 참여하는 등 S.E.S.의 멤버 중에서 음악적으로는 가장 꾸준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편. 이런 행보는 라이벌 그룹 핑클의 옥주현과 비슷한 느낌이기도 하다.

cover image
가수 이미지 리사

창력은 상당히 뛰어난 편이며, 폭발적인 음색이 특징이다. 지금은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에 있으며, 고궁 뮤지컬 대장금, 레베카, 광화문 연가, 투란도트에 출연하기도 했다. 2012년 제6회 대구뮤지컬어워즈에서 올해의 스타상을 수상했다.